lunes, 23 de agosto de 2010

2010 여름 향수

http://buscatuperfume.blogspot.com/



높은 온도 쿨러 청구 향기와 부드러운. 주요 기업들은 자사의 향수 여름 시즌에 맞는 특별한 버전을 릴리스합니다. 하나의 옵션은 일반적인 향수의 여름 버전을 얻을 수 있지만, 난 당신이 다양성을 즐길 수있는 새로운 향기를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무한한 선택권이있어.



DKNY 여성 여름 2010 DKNY 여성의 새로운 버전이며 목련, 만다린, 망고, Freesia, 자스민, 오렌지 꽃, 백단과 삼나무 냄새가나요. 회사의 다른 제안 DKNY 봄 아이리스 백합과 제비꽃의 향기와 함께 아주 여성적인 향수입니다.



아이리스 DKNY

아이리스 DKNY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또한 매우 신선하고 여성 향수, 아쿠아 디 Gioia, 향기 박하와 같은 레몬 꽃이나 자스민 물을 노트와 수생 식물을 결합하여 자연에서 영감을 만들었습니다.



조르지오 아쿠아

조르지오 아쿠아



고전적인 캘빈 클라인 unisex의 향기 1 년 더 클락 즐거운 한 여름 2010 이름 아래에 자신을 reinvents. 그의 평소 병 올해는 오렌지색과 노란색을 물들어 있었다. 향기는 수박, 배, 귤, 라임 잎, 바이올렛 잎, 마리골드, 버베나, 수련, 파촐리과 사향의 종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락 즐거운 여름 2010

클락 즐거운 여름 2010



고전 오클 드 Rochas 향수의 40 번째 생일 올해 하나의 여름 버전, 오클 드 Rochas의 fraîche 시작을 축하합니다. 그것은 가벼운 향기, 매우 원래 비슷합니다. 당신은 향수의 정상 범위, 그것을 시도 것을 주저하지 말아주십시오.
Fraiche의 오클 드 Rochas을

Fraîche의 오클 드 Rochas을



아주 저항할 수 지방시 여름 진동 성공의 또 다른 버전입니다. 그것은 꽃의 향기는 eminently, 그리고 배경의 터치, 장미 5 종류의 달콤한 노트와 같은 귤과 까막 까치밥 나무로서 산성을 결합하여. 피부에 신선한 공기의 호흡.
아주 저항할 수 지방시

아주 저항할 수 지방시



애들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향수는 여름 그들 중 많은에서 가장 강한 사람이고 유쾌한 있습니다.

우리의 첫번째 선택은 아르마니 코드 써머, 바닷바람과 과일 맛이을 결합하여 구성됩니다. 베르가못, 레몬, neroli 녹색 포도는 지중해의 공기와 올리브 잎을 연상에 도착. 안전한 내기.

토미 썸머 2010, 자스민, 샐비어, 삼나무 및 파촐리의 기본 향기입니다.


토미 여름 2010

토미 여름 2010



버버리 썸머 한정판 나무와 감귤류의 혼합 비율에 근거한다. 이것은 가정 향기 버버리의 표준의 여름 버전이며, 또한 여성의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버리 썸머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