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es, 11 de octubre de 2010

벨 디부 아편 (이브 생 로랑) - 새로운 향수의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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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menich는 최고 perfumers를 잃어버린거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코를에 영향을 미치는 비정상적인 독감이 있나요? 이브 생 로랑의 새 향수가 스위스 회사 Chuit Naef가 설립된 1895 년 이래 최악의 향수에 대한 자격. 이 "비 향수"의 문제는 그것은 작은 볼륨과 다도 훨씬 끈기를 가지고있다. 괜찮 향기에 대한 기본적인 기술적 요구 사항에 따라 자격이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겨우 관대한 스플래시, 30 분 후에 거의 사라하더라도 피부에 냄새. 그것은 확산하지 않는, 피어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전혀 향수를하지 않습니다. 의 전원이, 아직은 피부에 냄새 때 정기적인 신체 스프레이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약한거야. 하지만 결국은 내가 Oréal 사기꾼은 전자 데이터 처리와 어리석은 고객 1 % 대신에 적어도 10 %에 집중? 모든 YSL의 현재 소유자가 아니라는 비윤리적인 관행 알려져 있기 때문에 후에 이것은 놀랄 일이 아니지. 벨 디부 아편은 기술적으로 아주 나쁜 벌금 향기 또는 매우 아름다운 병에 병 괜찮은 바디 로션 조성, 뭔가 더 향기 자체에 대한 경고라고 할 수 중으로 간주 될 수있다면. 이 구성은 향수, 현대 마케팅 브리핑 어려운 단어에 표절의 완벽한 표현이다. 적 은 바닐라와 매력 Sensuelle 전자 데이터 처리를 (샤넬) 타고 씨 로리타 (로리타 Lempicka)에서 패출리 매콤한 달콤한 메모의 터치와 함께 혼합하거나 아주 최근에 겔랑을 타고 단순화 그것을 풍부한 바로크 양식의 노트를 줄이고이 현대 chypre 얻을 것이다 동양. 그들은 냄새 때문에 아주 좋은 끈기를 가지고 물론, 그 향수의 사본이 아니에요. 그것은 아주 가까이 냄새지만 전혀 마지막되지 않습니다 - 벨 디부 아편은 최악의 가짜 샤넬 No5가하는 것입니다 무엇입니까. 향기는 매우 분명하며 이것이 과다 사용과 학대 협정이기 때문에 전에 늘 냄새가 가지고 있지만, 모방 범죄의 접근 방식은 큰 화장품 그룹에 대해 드문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이브부터 프랑스에서 대량 시장의 향수가있다는 것을 주 벨 디부 아편과 너무 많이 비슷하지만 .... 전 거의 일년 시작했고 피부에 커다란 끈기가 있습니다.
벨 디부 아편가 아무 관계 곰 원래 아편 (YSL), 이미 그들은 다른 YSL의 향수와를 시작으로 그들은 최근의 포장을 변경 냉혹한 reformulation을 통해 전 Oréal에 의해 시신이 훼손된 향수. 이제, 위대한 프랑스 couturier가 돌아가셨되면, 같은 향수 회사에 대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품질, 풍요로움과 지난 세기의 가장 중요한 향기 회사 중 하나의 강한 개성을위한 YSL의 향수에 대한 희망이있다. "냄새"YSL 그리고 그들은 시장에 넣어 새로운 창조물에 지금 어떤 일이 벌어 지는지, 내가 꼭 이런 상황에서이 회사는 단순히 잘못된 그룹에 매각 이렇게 많은 다른 브랜드와 전에도 이런 일이 몇 년 안에 사라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작은 희망이있다면 무엇 충격 날 여기 Firmenich은 내가 Oréal에서. 어떻게 그것이 가능 미완성 드레스처럼, 그렇게 나쁜가 향수에 서명 무엇입니까? 가장 간단한 설명은 마케팅만큼 여성을 찾을 수있을 때 아무도 품질에 대해 더 이상은 매우 실험 몇 가지 치료를 피부에 향수가있다.
언젠가 나도 나쁜 제형을 참을 수 없다 내가 영감을 아르 향수를 이해할 수있다.

프랑스어 배우 멜라니 티에리 로맹 Gavras 감독이 상업에 Akram 칸에 의해 만들어진 안무 춤을 추기입니다. 벨 디부 아편이 YSL 향수로 실패하기 때문에 이것은 헛된 것입니다. 라모 Oréal 회사가 진정한 향기를 만드는 데 실패하지만이 일 수있는 성공적인 이미지 메이커입니다. 당신은 바람직한 이미지, 꿈, 메이크업, 사진, 예쁜 포장,하지만 확실하지 진정한 향수 그리고 슬프지만 이것이 그들의 브랜드에 대한 2010 (알마니 랑콤에서)에 진실을 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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